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물 비린내 제거 아이앤어스(I&US) 올인원 식기세척기 세제

by 쇼크라테스^^ 2023. 12. 7.
728x90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유명한 식기세척기 세제 다들 알고 계시죠?
개구리 세제, 프로쉬 세제 많이들 사용하시잖아요.
그런데 늘 반으로 쪼개 써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죠.

#아이앤어스 식기세척기 세제를 알게 되었는데요.
가격 착하고 올인원 제품이라 손쉽게 사용할 수 있었답니다.


4가지 기능을 한 개의 캡슐에  담았다니
세제 넣고 린스 넣고 따로 일을 하지 않아도 된답니다.

세제는 한 박스에 은박 포장지에 들어있는데요.
개봉했을 때 상쾌한 향을 맡을 수 있었답니다.



권장 사용 개수는 1~6 인용은 1알, 7~12인용은 2알을 넣으시면 되는데요.
이때 주의할 점은 캡슐을 싸고 있는 하얀 비닐은 제거하지 않아도 된다는 건데요.

비닐이 수용성이라 물에 녹는다고 하네요.

728x90


이제 직접 사용해 보아야죠.
그릇을 식기세척기에 넣고 캡슐 1알을 톡 하고 넣어줍니다.

세제통 안에 딱 들어가는 미니 사이즈 입니다.
너무 귀엽네요.


식기세척기가 일을 마치고 나서는 그릇들도
너무 뽀드득하고 문 열었을 때 베르가못 은은하게 올라와서 기분이 좋았답니다.

그리고 세제에 쌓여있던 비닐도 찌꺼기 하나 남아 있지 않았어요.

저희 집은 식기세척기 세제통에 딱 맞는 사이즈와
가격 대비 좋은 성능을 보여주는
아이앤어스 식기세척기 세제를 지속적으로 사용할 것 같네요.

세척력 :☆☆☆☆☆
잔향 : ☆☆☆☆
가격 : ☆☆☆☆☆

728x90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