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샤오미 미지아2 침구 청소기 사용기 (MJCMY02DY)

by 쇼크라테스^^ 2024. 5. 4.
728x90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은 집에서 침구 청소기 사용하고 계신가요?
저는 코웨이 매트리스 청소를 주기적으로 받고 있는데요.
만족스럽게 이용 중이지만 3달~4달에 한 번이기도 하고
아이와 제가 비염이 있고 아이의 알레르기 검사에서 집먼지 진드기가 6단계가 나왔어서 침구 청소기를 구매하였답니다.


침구청소기는 기능도 다양하고 종류도 많지만
저는 적당한 금액대를 찾다 보니 샤오미 제품을 보게 되었는데요

무선이 더 흡입력과 윗 단계의 스펙을 가지고 있으나
저는 그때그때 전기를 꽂아 사용하기 위해서 유선을 구매하였습니다.

무선을 구매하고 싶으신 분은 샤오미 무선 충전식 침구 청소기를 구매하시면 됩니다.

유선 미지아 2  모델명 : MJCMY02DY


샤오미는 직구 제품이기 때문에 도착까지 일주일정도 소요된 것 같더라고요.



샤오미 미지아 2 언박싱

제품 구성품은 본체와 돼지코, 설명서가 전부입니다.
심플하네요.


샤오미 미지아 2의 기능


○ 50도씨의 열풍건조
○ 사이클론 필터 시스템
○ 투명 먼지컵
○ 경량 바디
○ 12000회의 고주파 진동
○ 12000Pa의 흡입력
○  UV 자외선 살균


직물에 닿았을 때만 켜지는 uv살균 모드.
기계를 뒤집으면 불빛이 나오지 않습니다.
고장이 아니에요!
(저 또한 처음 고장인 줄 알았더랬죠..)


며칠 전에 새로 교체한 패드인데요.
자기 전에 침구청소기로 청소 한번 해봐야겠죠?
소음이 어느 정도인지 들어보세요.

보통 집안 청소기와 같은 데시벨정도로 느껴지더라고요.
청소기 돌리는 순간부터 투명 먼지함에 쌓이는 미세먼지들.
깜짝 놀랐습니다.
고운 밀가루 마냥 조금씩 쌓이더라고요.

모서리에 모여진 먼지 보이시나요?
이걸 보시고도 침구 청소기 사용하지 않으실 건가요.
저는 침구청소기 미지아 2  제품 구매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드는 하루였네요.

비염탈출할 때까지 열심히 돌려보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