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정보

아기 유산균은 드시모네 ★ 하루 한 번 황금똥을 맞이하세요~

by 쇼크라테스^^ 2023. 4. 6.
728x90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달금이네 예요.
초반에 제가 저희 둘째 황금이는 힙분유로 변경해서 먹이고 있다고 
말씀드렸었죠?
 
국내 분유 먹을 때는 
녹변에 완전 물같은 변이었어요.
배앓이도 엄청 심했구요.
 
결국 힙분유로 변경하고서는
황금변이지만
이번에는 변비처럼 변이 단단해지고
아이가 변을 주려고 힘을 주다가
피까지 보이는 사태가 와버렸어요.

이렇게. 앙앙앙 발버둥을 치며 울었지요.ㅠ
그래서 엄마들 사이에서 유명한
유산균을 복용하기 시작했어요.
베이비 스텝 1부터 시작했죠.
 
 

★드시모네 스텝 1 특징 

 
드시모네는 단계별 나뉘어 있는데요.
우선 성인 전 단계에서는 이렇게 나뉘어 있어요.
 

저는 주문하고 주말이 껴서 4일이 소요되었는데요.
너무너무 걱정되어서 판매처에 
보장균수를 물어보았거든요.
 
배송 시에는 냉장배송으로 오는데요.
판매처에서는 
실온 보관으로 7일 있어도
보장균수에는 변함이 없다고 하시더라고요.
 
혹시라도 배송이 늦게 온다고 하더라도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아요.
 
드시모네 스텝 1 유산균은
분유 조유 시에 1일 1회 1포 섞어서
섭취하도록 하고 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우리 아가는 
조금 더 수월하게 1일 1 똥을 누고 있답니다.
 
혹시라도 우리 아가들
변을 보는데 힘들어하거나
딱딱한 염소 똥을 보는 것으로
스트레스를 받고 계신다면
드시모네 섭취를 시작해도 
좋을 것 같네요~^^
 
 

728x90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