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임산부 농산물 꾸러미 배송 후기

by 쇼크라테스^^ 2023. 7. 13.
728x90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저번에 에코 이몰에서 임산부 농산물 꾸러미를 주문한 후에 드디어 배송을 받았어요.
주문이 들어가면 주 2회 배송되는데, 전주 푸드 통합지원센터에서 배송을 받았어요. 직접 관련 업체에서 집으로 배송해 주시는데요.

드디어 배송 당일! 배송완료 문자도 받았어요
상자에는 제 이름과 주소가 명시되어 있었어요

상자를 열어보니 냉동식품들은 하나하나 아이스백용 봉투에 아이스팩과 함께 포장되어 있었답니다.

포장비가 많이 들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주문한 흑미쌀, 파, 이유식용 다진 채소와 첫째 간식용 블루베리, 그리고 쌈채소까지!

모두 안전하게 배송되었고, 누락된 물건도 없었어요.

아이를 돌보느라 장을 보느게 힘들었는데, 집 앞 배송이라니 정말 좋았어요

 

올해 안에 지원금을 다 사용해야 하는데, 부지런히 우리 유기농 농산물을 이용하려고 생각하고 있어요.

혹시라도 지원대상자 분들은

빠르게 서비스를 이용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728x90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