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전주 씽크대 리모델링 후기 (업체 고르기)

by 쇼크라테스^^ 2023. 12. 6.
728x90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제가 한 달 동안 너무 정신이 없었는데요.
그 이유는 바로!
씽크대 리모델링을 위해서 발품을 팔러 돌아다녔기 때문이죠.
우선 친정집 집 씽크대 상부장이 주저앉으려 했기도 했지만 씽크볼 쪽에서 물이 세면서 씽크대 교체의 필요성이 컸답니다.


 



씽크대 업체 선정 기준을 갖고 몇 군데 상담을 진행했어요.
1. 예산 내에서 진행할 수 있는 곳.
2. 비싸기만 한 재료를 권하지 않는 곳
3. 요구사항을 들어주는 업체



우선 3군데 정도 방문 견적을 내보았어요.
직접 사이즈를 재고 어떤 제품을 쓰냐에 따라 금액은 다르겠지만요.

상담내용을 비교하자면

 

 

728x90


A업체는 사진으로도 견적을 내주셨고 굳이 비싼 거 권하지 않으셨어요.
기본 씽크대 작업 시 쿡탑이나 환풍기 기본형 중 한 가지 무료설치였어요.
직접 준비한 인덕션이나 수전, 주방후드  등 준비하면 그것으로도 설치 가능하다 하셨지요.
금액에는 철거비용 포함이었어요.


B업체는 철거비 별도였고 방문견적 내주셨고요.
직접 원하는 스타일에 있어서 살짝 안된다고 하는 부분도 있었어요.
이곳도 준비한 가전에 대해서 설치 가능하다 하셨어요.
기본형 주방후드를 추천하셨어요.

C업체는 가장 큰 매장을 가지고 있다고 하셨지만
금액도 제일 비쌌고 비싼 거 예쁜 거를 권하셨죠.
예를 들면 무조건 사가볼, 거위목 수전, 상판 대리석도 추가비용 드는 제품으로요.
물론 예쁘지만 예산안에서 해야니까요.
그리고 기존 싱크대에 조명이 하나 있었는데 다른 분들은 새로 달아드리겠다 했는데 이곳만!
기존 거 떼어다가 붙여주신다고 했답니다.

상담을 하고 비용 비교도 하며
업체를 선정했어요.

의사소통 원활도 : A >B > C
리모델링 비용 :  A< B < C

어디 업체와 일을 진행했을까요?!

 

전주 주방 씽크대 리모델링 전, 후 (업체 강력 추천 : 전주종합씽크)

안녕하세요. 주방 싱크대 업체를 선정하고 드디어 철거 및 설치가 시작되었답니다. 주방 오른쪽 상부장이 가라앉은 모습 보이시죠? 연식이 되다 보니 장이 내려앉더라고요. 그리고 구축에서 볼

j-goldmoon.tistory.com








728x90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