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용품

다이소)샌드위치 도시락 싸기(쿠키 스탬프)

by 쇼크라테스^^ 2023. 4. 21.
728x90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달금이네예요.
요즘 꽃도 피고 날씨도 좋아서 어린이집이나 유치원, 초등학교에서 소풍 많이 가죠?
다들 도시락 엄청 예쁘게 준비하시더라고요.

저는 소풍은  아니고
가족끼리 외출 예정이라
아이가 간편하게 먹을 샌드위치를 준비하려고요.
요즘 모양내서 샌드위치 싸시는 분들 많이 봤거든요.
막상 샌드위치 틀은 가격도 나가는데
얼마 사용할지도 모르겠어서 구매에 고민이 되었었는데 집 근처 다이소에 가니까
쿠키 스탬프라고 파네요?
원래 용도는 쿠키 만드는 데 사용하는 거예요.
하지만 이것을 이용해서 샌드위치를 모양내서 만들 거예요.

준비물 : 쿠키스탬프, 식빵, 잼, 치즈, 슬라이스 햄
쿠키스탬프 품번 : 50855

품명 : 귀여운 쿠키틀(운송수단)
가격 : 1000원

달이가 직접 고른 운송수단 쿠키 스탬프예요.
네 가지 탈것들이 있고 개봉해 보면
스탬프는 이렇게 분리되어 있습니다.

틀을 깨끗하게 씻고 샌드위치를 만들어 볼게요.
보통 밀대로 한번 밀던데 저는 그냥 만들었어요.

식빵에 잼 바르고, 치즈와 햄을 넣었답니다.
식빵 크기에 맞추어 틀을 올리고
힘껏 눌러 주었어요.
틀로 한번 더 눌러주기 때문에
밀대로 안 밀어도 되겠더라고요.

짠!
처음 만들었는데도 모양이 예쁘게 나왔죠?
유치원에서 하원 후 좋아할 달이를 생각하니
기쁘네요.

저렴한 가격으로 예쁜 샌드위치도 만들고
우리 아이들에게 점수 좀  얻어보세요~^^

728x90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