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아이와 함께하는 커피숍, 완벽 키즈존! 우드리팜 브런치, 체험 카페

by 쇼크라테스^^ 2023. 9. 30.
728x90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에제 시댁에 다녀오는 길에 추천받아 들리게 된  "우드리팜 브런치&체험형 카페"입니다.

삼봉지구 및 송천동에서도 가깝습니다.

삼례에 위치하고 있어요,
이곳은 음식도 있고 커피도 있고 공방도 있는 카페인데요.
요즘  노키즈존이 많은데 여긴 반대로 키즈존입니다.
완벽한 키즈존이에요.

아이 동반 카페인 거죠.

카페는 1층과 2층으로 되어 있는데요. 2층은 아무래도 위험하다 보니

예스 어른존입니다.

노키즈 존이라는 단어를 사용하지 않았더라고요.

그 점이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넓은 마당에서는 아이들이 공놀이도 하고 배드민턴도 하고 뛰어놀 수 있도록 잔디밭이 넓게 펼쳐져 있어요.
공예실 옆에 모래놀이터도 있더라고요.
저희 아들도 공도 차고 배드민턴을 즐기며 열심히 뛰어놀았어요.

이곳에서 놀다가 집에 가면 일찍 육퇴를 할 수 있지 않을까요?


그리고 카페 내부도 아이들을 위해 섬세하게 준비되어 있다는 느낌을 받았는데요.

아이들 높이에 맞춘 의자와 책상부터 화장실에도 준비된 아이변기까지

그리고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거북이와 왕관앵무까지

남편과 저도 칭찬가득했던 곳입니다.

728x90

아이들이 좋아하는 보드게임과 퍼즐, 색칠공부, 숨은 그림 찾기, 틀린 그림 찾기, 와플 블록들이 준비되어 있었답니다.
아이들이 요즘 많이 하는 디폼블록도 구매해서 만들 수도 있었고 다양한 책들도 구비되어 있어서 즐겁게 시간을 보낼 수 있었어요.
푹신푹신하고 넓고 편했던 소파!  우드테이블과 잘 어우러지더라고요.
외부를 볼 수 있게 만든 탁 틔여진 큰 창. 밖으로 아이들이 뛰어노는 모습도 볼 수 있었답니다.

저는 옛날팥빙수와 오레오아이스크림을 주문했어요.
팥빙수와 아이스크림만 주문했는데 빵이 나오는 서비스 무엇인가요.
오레오 아이스크림을 보더니 저희 아들은 곰돌이라고 말하더라고요? 지금 보니 그런 모습이었네요.


이곳에서 어찌나 아이가 신나게 놀던지 시간 가는 줄 몰랐답니다.
추석이 지나면 카페 외부 공사도 마무리된다고 하시네요.

그럼 더 편안하게 즐기다가 올 수 있겠지요?

 

이곳에서는  어린이체험 (목공, 쿠키, 컵 그림) , 장애인체험(목공, 쿠키, 바리스타), 어르신체험( 목공, 미술, 건강체험 ), 부모교육 (목공, 홈카페, 라탄공예)들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우드리카페에 문의하셔서 진행하시면 된다고 하네요.

아래 체험은 우드리 블로그에서 가져온 체험 안내입니다.

혹시라도 방문 예정이신 분들은 방문해서 체험 진행해도 되겠어요^^

 

주소 : 전북 완주군 삼례읍 구와로 29 우드리팜브런치&체험카페

    월요일 정기 휴무

전화번호 : 0507-1323-9438

728x90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