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정보

돌답례품 수건 셀프 포장 하기 (무료 도안 제공)

by 쇼크라테스^^ 2023. 12. 4.
728x90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저번 편에서 돌 답례품 수건 상담했던 것을 토대로 업체를 선정했다고 말씀드렸죠?

드디어 수건이 집에 도착했습니다.

40장 주문한 개수대로 무사히 도착했어요.

포장은 직접 할 예정이라서 수건만 왔답니다.

 

자수와 글자도 시원시원하게 예쁘게 만들어 왔어요. 

무염색 수건에는 브라운 실을 차콜 수건에는 은색 실을 적용했다고 말씀드렸죠.

이질감 없이 깨끗하게 나왔답니다.

 

한 상자에 수건 두 개씩 넣을 예정이라 그래프트 상자 크기에 맞추어서 수건을 개었어요.

사이즈는 15*10*20 상자로 준비했답니다.

기본 수건 접기를 생각하고 사이즈를 재어 주문했는데...

윗부분이 안쪽으로 접어 들어간다는 것을 생각을 못했더라고요.

여러분은 구매하실 때 제가 구매했던 상자보다 조금 더 큰 사이즈라면 쉽게 접어 넣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는 결구 윗부분 상자의 접히는 부분을 미처 계산하지 못해서 3등분으로 수건을 접어 넣는 방법을 선택했답니다.

 

딱 두 개의 수건이 여분 공간 없이 꽉 들어가게 되는데요.

어쩌면 깔끔하게 이 상자 사이즈를 선택해도 괜찮을 지도 모르겠어요.

728x90

 

저의 첫째 아들과 하나씩 하나씩 심심할 때마다 접고 있는데요.

그렇게 오래 걸리지도 않고 아들도 즐거워해서 #셀프포장 하길 잘했다고 생각했답니다.

 

상자를 접고 나면 스티커를 붙여서 마무리를 해야겠죠.

제가 직접 만들어 출력한 스티커인데요.

오려서 아들에게  건네주면 아들이 착착 붙입니다.

확실히 혼자보다는 둘이 낫네요.

 

돌 스티커는 컬러가 그래프트 상자와 어우러지게 잘 만들어진 것 같아서 너무 만족스러워요.

 

답례품을 받는 가족들도 수건과 포장 모두 만족했으면 좋겠네요.

 

수건 업체 : 리빙유진

포장재 : 그래프트 상자 15*10*20

돌 답례품 스티커 :  직접 제작

 

 

#돌답례품 스티커는 무료제공 예정이고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에서 다운로드하여 주시면 될 것 같아요.^^

 


무료 도안 링크

https://j-goldmoon.tistory.com/206

 

백일 답례품, 돌 답례품 스티커 무료 도안

저희 둘째 돌 답례품 스티커 도안을 변형하여 백일과 돌 답례품에 모두 사용하 수 있게 만들었습니다. 화려하고 예쁘진 않지만 단아한 느낌이 들도록 만들어져서 개인적으로 너무 마음에 드는

j-goldmoon.tistory.com

 

728x90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