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정보

돌답례품 준비 - 업체선정(리빙유진)

by 쇼크라테스^^ 2023. 11. 20.
728x90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저번글에서 돌잔치 답례품으로 수건을 고르고 있다고 말씀드렸죠?
상담과 시안에 대해서 연락을 주고받고서
업체를 선정하여 주문까지 완료했답니다.

제가 원하는 무늬를 보내고 자수실을 골라보고..
인터넷으로 하려니 힘들긴 하더라고요.
마음 같아서는 직접 공장으로 달려가서 하고 싶었답니다.

주고 받았던 도안들..

그래도 조금씩 조금씩 담당자분과 대화해 나갔지요.
제가 말씀드릴 때마다 수정하고 수정하여 또 보내주셨지요.

제가 너무너무 귀찮게 해 드렸어요.
맘에 들지 않는다.
자수실 색을 변경하고 꽃은 채워달라.. 하면서요.
하지만 어떤 거 하나 싫은 티 내지 않으셨답니다.


728x90

주고받으며 수정하여 받게 된 최종 시안!
초록 테두리에 노란 꽃이 되었어요.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도 있다 하셨지만
추가 비용 없이 본 금액에서 진행해 주셨습니다!


이제 수건색을 선정해야겠죠.
보통 밝은 색 원하는 분, 어두운 색 원하는 분으로 나뉘더라고요.
그래서 무염색(베이지)과 차콜색 수건으로 골라봅니다.
그리고 수건 색상에 따른 자수색상도 골랐습니다

베이지에는 브라운 색상의 실로
차콜에는 은색 색상의 실로 주문했지요.

이제 주문은 완료되었으니
배송만 오면 된답니다.
수건은 이미 선물 받아본 업체이기 때문에 도톰하고 부드럽겠지요.
제가 직접 사용한 수건이기에 믿음이 가요.

포장은 제가 할 거라서 따로 요청은 드리지 않았어요.
남은 기간 동안 열심히 준비해야겠지요.
제가 주문한 수건 업체는 대전에서 타월공장을 직접 하고 계시는 곳이고요.
다른 유명 수건 업체와 함께 작업하시는 곳이기도 합니다.
사이트도 운영되고 있으니 들어가셔서 다양한 수건을 보셔도 될 것 같습니다^^
제가 주문한 업체의 스토어 링크도 첨부합니다.


수건 제작 업체



 

728x90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