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용품

유모차 선풍기, 문어발 선풍기, 조엘리 선풍기

by 쇼크라테스^^ 2023. 10. 1.
728x90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아침, 저녁으로는 선선한데 낮에는 아직 덥죠.

아직 누워있는 아가들에게는 유모차도 덥잖아요.

통풍시트도 많이들 사용하고 있긴 하지만 유모차 내부가 덥기 때문에 시원한 바람이 있으면 더 좋잖아요.

 

그래서 유모차에 달아 사용할 수 있는 선풍기를 구매했답니다.

여름에 구매해서 잘 사용하고 있는 선풍기입니다. 제가 직접 고르고 구매한 제품이에요.

 

바로 조엘리 문어발 선풍기예요. 최근에는 회전형도 나왔더라고요.

저는 찾아볼 때 회전형이 있다는 것을 모른 상태로 구매했는데 말이죠.

미리 알았다면 회전형으로 구매해서 조금 편하게 쓰긴 했을 것 같은데 말이죠.

 

고정형 조엘리 문어발 선풍기 스펙

제품 사이즈 : 112 x 110 x 227mm

무게 : 265g

충전타입 : C타입, 1800mAh 배터리 내장

완충시간 : 3시간

사용시간 : 1단계 9시간, 2단계 4시간, 3단계 3시간

 

저는 무난하게 초록색으로 제품을 구입했답니다.

제품은 충전케이블과, 본체로만 구성되어 있어요.

지지대는 실리콘으로 되어 있고 360도 각도 조절이 되기 때문에 어디서든 사용하기가 좋더라고요.

소음도 크지 않은 편이에요.

기존에 집게 형으로 썼던 유모차 선풍기는 집게 부분이 헐거워지기도 하고 미끄러지던데 문어발 식의 선풍기라 그런지 고정이 잘되었어요.

저는 집에서 사용할 대는 삼각대처럼 세워서 사용하고 있고 유모차에 이용할 땐 유모차 손잡이에 고정해서 이용하고 있어요.

풍속은 1단계여도 제법 풍속이 세더라고요.

이번 여름에 산책 다니며 잘 이용했어요.

차량 이동시에도 뒷좌석 우리 아이들에도 사용하고요.

유모차 선풍기 찾아보시는 분들 문어발 유모차 선풍기 구매해 보세요. 

728x90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