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용품

피톤치드, 나무숨 소나무 피톤치드

by 쇼크라테스^^ 2023. 10. 2.
728x90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집에 소나무 피톤치드 선물이 들어와서 사용해 본 이야기를 하려 합니다.

편백나무 피톤치드는 많이 들어봤는데 소나무 피톤치드라고 해서 생소했어요.

나무숨 피톤치드라는 제품인데요.

 

피톤치드 효과

1. 공기 정화

  피톤치드는 공기 중의 유해한 물질들을 제거하고, 실내의 공기 품질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2. 스트레스 완화

  몇몇 연구에서는 자연 환경에서 피톤치드를 흡입하면 스트레스와 불안을 감소시키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3. 면역 체계 강화

  인체의 면역 체계가 강화되고, 여러 질병에 대한 저항력이 향상될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있습니다.

 

 

나무숨 소나무 피톤치트 제품은  강원도 적송 소나무에서 추출한 천연성분 100%인 피톤치드 오일을 함유했다고 하네요

또한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녹농균, 폐렴균 등 여러 균에서 살균 효과가 있고  화학제, 인공향, 색소가 들어가져있지 않데요.

화학성분 제로라고 하니 믿을 수 있는 제품이겠죠.

 

저희 집 안방에 아기 침구를 빨고 새롭게 깔아주면서 피톤치드를 분무해 보았어요.

고르게 분사되면서 향이 은은하게 퍼지더라고요.

소나무 향이 나다 보니 숲 속에 들어온 느낌이 들었어요.

소나무라 어색할 줄 알았는데 기분 좋은 향이었어요.

살균효과가 좋다 하니 청소하고 나서 마무리는 나무숨 피톤치드를 꾸준히 사용하려고 합니다.

검색 사이트에서 제품을 찾아 보니 가격도 부담되지 않더라고요.

충분히 사용 메리트가 있으니 여러분도 사용해 보세요. 

728x90
728x90
LIST

댓글